▲ 서울시 종로구에서 10월 17일 풍문여고에서 덕성여고까지의 감고당길에서 열리는 종로마을박람회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서울시 종로구에서 10월 17일에 열리는 종로마을박람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마을 주민이 직접 박람회를 주도해 공동체가 하나되기 위한 자리다.

종로마을박람회는 10월 17일 오전 11시부터 풍문여고에서 덕성여고까지 감고당길에서 열린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체험마을(마을공방 체험프로그램), 열린마을(마을공동체 활동상 전시 및 홍보 등), 놀이마을(마을주민 장기자랑), 장터마을(벼룩시장, 먹을거리장터 등)로 구성됐다.

마을주민이 참여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체험마을 부스 운영자 모집(한지로 꽃고무신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캐리커쳐, 전통공예 등 마을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내용) ▲열린마을 부스 운영자 모집(마을공동체 활동상 사진 전시,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 홍보 등 홍보 부스 운영) ▲놀이마을 참여자 모집(합창과 밴드 등 무대에서 공연할 마을 모임) ▲장터마을(벼룩시장 운영자 모집) 등이 있다.

박람회에 참여를 원하는 마을 주민은 9월 15일까지 전자 우편(lien1388@mail.jongno.go.kr)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종로구청 누리집(http://www.jongno.go.kr)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종로구 자치행정과 마을공동체지원팀(02-2148-1482~4)으로 물어보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