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미국과 캐나다의 굴취 기계 회사와 독점 계약해 굴취 장비인 ‘굴취맨’을 들여온 지아이조경건설(주)(대표 조의환)은 9월 한 달 동안 세 차례에 걸쳐 ‘굴취맨’ 작업 모습을 공개한다.

지아이조경건설은 9월 4일 경남 사천시 곤양면 KB손해보험 인재니움에서 장비시연회를 열고 8일 오후에는 충청남도 논산시 득윤리 소재 한 농장에서 장비 시연회를 열 예정이다.

11일 오후 2시에는 부산 남구 부경대 용당캠퍼스에서 장비 시연회를 연다. 특히 이날에는 외국 현지업체 대표의 기술 세미나도 예정돼 있다.

각 시연회 현장에서는 굴취에서 상차까지 굴취맨의 실제 작업 모습을 볼 수 있다. 지아이조경건설은 이 자리에서 굴취맨 외 조경 특수장비도 공개하기로 했다.

지아이조경건설은 시연회 참석자에 한해 굴취 비용을 대폭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연회 등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들은 9월 1일까지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지아이조경건설(051-781-1088, 또는 010-9590-7070)로 하면 된다.

한편 지아이조경건설은 9월 10일~12일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부산 국제 발명·신기술박람회’에 참가해 굴취맨 장비를 전시하고 국산화 진행 과정 등을 설명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