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조경수협회(송승용 회장)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경남 진주 일원에서 1박 2일 동안 ‘2015년 제2회 조경수 산업·소비 활성화 및 생산기술 발전 포럼’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회원과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교환하고 조경수 생산기술을 배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협회는 행사를 통해 조경수 생산·판매·유통을 연계한 소비 촉진 효과가 발생, 조경수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참가 대상은 (사)한국조경수협회 회원과 가족으로 비용은 1인당 12만 원이다. 희망자는 해당 지회로 연락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지회는 행사 참가 신청서를 취합해 6월 26일까지 본회에 제출해야 한다.

협회는 첫날 조경수목 및 우수 임산물 전시를 관람하고 조경수 관련 생산기자재 이용 구매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낮 12시 진주종합경기장 내 MBC컨벤션진주에서 모이고 혁신도시 내 LH본사와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등 현장을 둘러볼 계획도 하고 있다.

늦은 5시 30분 LIG손해보험 사천연수원 ‘인재니움’ 진봉홀에서 행사 개회식을 진행한 뒤 명사특강과 사례발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조경전문 외래강사 특강을 시작으로 모범농장 견학 등을 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행사 계획 등은 다음에 공고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