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생태환경 전문기업 한설그린의 부설문화예술공간 ‘스페이스 락(Space LACH)’이 ‘한여름 밤의 오페라와 가든 포토 투어 - 유럽1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투어는 8월 8일부터 19일까지 10박 12일 일정으로 오페라와 포토, 정원, 문화 투어 등 4가지 테마로 진행한다.

‘오페라 투어(Opera Tour)’는 6, 7일차에 베로나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나부코’와 ‘토스카’를 감상하고, 9일차에는 브레겐츠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투란도트’를 감상하는 일정을 가진다.

‘포토 투어(Photo Tour)’에서는 친퀘테레와 마이나우섬, 보스코 버티칼, 베니스 구겐하임 박물관 등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는다.

‘정원 투어(Garden Tour)’로는 로마의 빌라 에스테, 빌라 아드리아누스 정원, 이졸라벨라 정원 등 역사 깊은 정원들과 시에나, 몬테리지오니, 피렌체, 취리히 등 관광지를 답사한다.

‘문화 투어(Culture Tour)’로는 산마르코 성당과 산마르코 광장, 베끼오 다리, 캄포 광장 등 유럽 문화유산들을 둘러본다.

참가비는 15인 기준으로 1인당 750만 원이다. 참가신청은 스페이스락 누리집(www.spacelach.com)을 참고하거나 전화(02-3411-0705)로 물으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