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폐막식이 열린 지난 10일,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박람회를 빛낸 다양한 업체들과 개인들에게 시상하는 자리를 고양호수공원 호반무대에서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러 콘테스트 및 경진대회에서 조경업체와 기관들이 꽃박람회 전시 연출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 꽃박람회 국내외 참가업체 부스 연출로 농촌진흥청(청장 이양호) 국립원예특작과학원이 대통령상을 받았다. 국회의장상은 조경 연출 콘테스트에 참여한 안스그린월드(대표 안인숙)가 받았다.

또한 국무총리상은 ▲참가업체 야외전시연출부문-꽃마루원예연구회장(회장 김영재),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은 ▲제9회 모자이크컬쳐 경진대회-(주)에코스타일(대표 맹시호), 경기도지사상은 ▲조경연출 콘테스트-(주)에코스타일(대표 맹시호) ▲참가업체 야외전시연출-(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 ▲화훼 신품종 콘테스트-경북농업기술원 구미화훼시험장 등이 받았다.

농촌진흥청장상은 ▲경기도농업기술원(국내외 참가업체 부스 연출) ▲농진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화훼과(화훼 신품종 콘테스트) ▲강원도농업기술원 원예연구과(화훼 신품종 콘테스트) 등이 받았다.

산림청장상은 ▲조경 연출 콘테스트-서일종합조경(대표 이재후) ▲참가업체 조경연출-수풀리안(대표박상규) 등이 받았다.

또한 2015 코리아가든쇼의 성공적 개최로 고양꽃박람회에 공헌한 한국조경신문(발행인 정대헌)이 감사패를 받았다.

특히 경기도지사상을 받은 (주)이노블록은 2015년 새롭게 출시된 소형파이어피트와 주택정원에 맞는 블록으로 구성한 부스를 연출했다.

이노블록은 친환경, 디자인, 기능성을 갖춘 그랜드플래그스톤(Grand FlagStone), 디멘셔널플래그스톤(Dimensional FlagStone), 데카스톤(Deca Stone) 등의 보도블록과 벨비디어(Belvedere), 클레어몬트(Clarmont), 하이랜드 스톤(Highland Stone) 등 자연석 질감의 프리미엄 경관 옹벽블록으로 전시장을 꾸몄고, 정원용 화덕 파이어피트로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한용택 대표는 “주택의 외부경관을 좌우하는 정원용 옹벽에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만큼, 시대에 앞서 준비하는 자세로 경쟁력 있는 제품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은 지난 10일 고양국제꽃박람회 폐막식에서 참가업체 야외전시연출 부문에서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