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별 인강(인터넷강의) 바람몰이를 하고 있는 (주)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조경기사/산업기사 전문 교육강좌를 1월 5일 개설하고, 개설을 기념해 ‘1만 원으로 시작하는 조경기사/산업기사 2015 합격완성반’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으로 시작하는 조경기사/산업기사 2015 합격완성반’ 이벤트는 수강신청을 일찍 할수록 수강료를 최대 9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끝나는 2월 7일까지 날마다 1만 원씩 수강료가 오르기 때문에 이벤트 혜택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수강신청을 빨리 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벤트를 시작하는 개설 첫 날에는 단돈 1만 원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6일에는 2만 원, 7일에는 3만 원의 수강료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100명까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조경기사/산업기사 ‘2015 합격완성반’에 대해 실무경력 25년 강의경력 12년의 임권희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어렵지 않게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 반복 수강을 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PMP, MP3 강의가 모두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조경기능사 ‘2015 합격완성반’을 2월 중 개설할 예정이다.

그 밖에 초보 수험생을 위한 ‘초보수험가이드’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초보수험가이드’는 초보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시험 및 학습 정보를 수록한 수험 지침서로 조경기사, 조경산업기사, 조경기능사의 시험개요와 시험일정, 진로 및 전망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누리집(eduwill.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