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한용택 (주)이노블록 대표(가운데)가 '대한민국 창조경영인 대상'을 받았다.


한용택 ㈜이노블록 대표가 회사의 지속가능성장을 구현해 오고, 끊임없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자 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창조경영인 대상을 받았다.

한국창조경영학회는 지난 13일 ‘2014년 한국창조경영학회 동계학술대회’를 열고 ‘제1회 창조경영인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상을 받은 한용택 대표는 지속적으로 국외 선진기업을 벤치마킹했으며, 최신식 전자동설비를 도입해 ▲인력난 해소 ▲원가절감 ▲품질향상 ▲생산성 증가 등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했다.

아울러 3D, 저부가가치, 극심한 가격경쟁 등의 업종 환경을 고부가가치, 고품질 디자인 등으로 전환함으로써 블루오션을 창출하고, 해당 동종업계의 획기적인 질적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용택 대표는 “굉장히 영광스럽고 사회발전에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열정과 도전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변화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창조경영대상은 창조경영학회가 올해 처음으로 도입해 학회 회원 후보자 추천 등의 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한편 ㈜이노블록은 친환경 블록 전문 생산업체로 주거환경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편리하며, 안전하면서도 아름다운 환경을 가꾸는 친 주거환경을 통해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이바지하고자 한다.

(주)이노블록 : www.inoblock.co.kr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