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회장 한승호)는 인공지반녹화의 확대보급 및 우수소재와 기술을 장려하기 위해 ‘제6회 인공지반녹화대상’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작품분야와 기술혁신 또는 우수제품 분야로 구분해서 진행하며, 응모자격은 작품분야의 경우 해당 작품의 설계자, 시공자, 건축주, 협력사 모두 가능하며, 기술혁신 및 우수제품 분야는 해당제품 및 기술 개발 당사자 또는 해당회사 등이 신청해야 한다.

작품분야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최근 5년간 준공된 작품을 대상으로 하며, 기술혁신 분야는 개발된 제품 또는 기술의 적용 후 1년 이상 경과된 것으로 2013년 7월 31일 이전에 개발된 제품 또는 기술이어야 한다.

작품접수는 7월 21일부터 8월 12일까지며, 심사는 서류심사와 현장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게 된다. 시상은 9월 26일 개최예정인 ‘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 임시총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은 환경부장관상인 인공지반녹화대상은 작품분야와 기술혁신 또는 우수제품 분야 각 1점씩 선정하며, 협회장상인 최우수상도 수여한다. 특별상은 업적이 인정되는 행정기관을 자체적으로 선발해 시상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인공지반녹화협회 사무국(02-3412-0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