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림진흥재단은 ‘경기도 마을정원 만들기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디자인, 실시설계 공모’ 신청을 오는 7일까지 받는다.

이번 공모는 지역의 가치변화와 마을단위 녹색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조성하는 ‘경기도 마을정원 만들기’ 지원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지는 경기도 시흥시에 있는 옥터초등학교부터 옥터경로당 일원(연장길이 약 1km)으로 과업 수행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과업 내용은 마을정원 만들기 전반에 관한 사업추진이며 ▲마을정원 디자인 구상 및 설정 ▲교육프로그램 운영 ▲실시설계 ▲주민협의체와의 지속적인 협의 및 참여조성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코디네이터 역할 등이 포함된다.

계약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진행되며, 경기도 마을정원 만들기 사업의 특성상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마을정원 조성에 대한 연계성 및 일관성을 위해 일괄시행 방식을 채택하게 된다.

참가 자격은 ▲정원컨설팅 및 조경설계 사업등록자 ▲시민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비영리단체에서 정원교육(이론 및 실습)을 한 경력이 있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사업자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교육프로그램 운영(8회 이상) 및 일정 ▲현장여건을 고려한 마을정원디자인 구상안 ▲주민협의체와의 협의 및 참여조성 방안 등을 포함한 사업제안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함께 7일 오전 10시까지 전자우편(ys2005@ggaf.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단 우편접수는 진행하지 않는다.

선정자는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농림진흥재단 누리집(www.ggaf.or.kr)을 확인하거나 녹화사업부 마을정원 만들기 담당(031-250-2732) 앞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