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국도시녹화의 멀티 플랜터, ‘KH-Planter’
(주)한국도시녹화(대표 김철민)에서 다양하게 조립·변형이 가능한 멀티 플랜터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 ‘KH-Planter‘는 다양한 구조로 변형 가능한 멀티 플랜터로 접이식 구조와 시스템 간 연결기능, 쉬운 해체·결합 기능 등으로 이동, 설치, 해체, 결합, 철거 등 모든 과정이 쉽고 빠르며 중동 사막, 열대의 습한 기후조건과 바닷물 침수에도 오랜 시간 견뎌내 내구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플랜터는 크게 ‘Rock Box’, ‘Rock Face’, ‘Concertainer’, ‘Delta Unit’ 등의 네 가지 형태로 나뉘며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활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Rock Box'는 접이식 구조로 유연한 형태의 시공과 손쉬운 확장성이 장점인 개비온이며 80km 속도의 충돌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지녔다.

전면부는 조경석으로, 후면부는 토양이나 콘크리트 등 다양한 재질로 충전할 수 있는 ‘Rock Face’는 개비온의 기능과 식재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Concertainer’는 다양한 형태로 설치 가능한 만능 플랜터로 장소에 맞게 각도와 곡선 설치가 가능해 다양하게 조경용, 재해방지용, 기름 유출 차단, 제설작업용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끝으로 ‘Delta-Unit’은 삼각과 사각형태의 메쉬를 교차해 물결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침식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면부에는 패각류나 석재를 넣어 수생물 서식처를 제공하고 후면부는 토양을 채워 습지식물을 심을 수 있도록 한 해안침식방지는 물론 생태계 또한 보존할 수 있는 방벽이다.

한편 (주)한국도시녹화의 이번 신제품 라인 ‘Urban Safety Plan’은 가장 효율적이고 견고한 시스템을 통해 도시재해를 예방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도시 안전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문의:02-414-1117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