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넥스트의 나무형상 퍼걸러 EXP(art)-215a

 

(주)에넥스트

EXP(art)-215a

환경에 대한 배려와 공공성·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주)에넥스트(대표 신복순)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나무형상 퍼걸러를 출시한다.

이번 퍼걸러는 나무를 모티브로 해 길게 뻗은 석재 기둥을 사용했다. 시원하면서 웅장한 퍼걸러 곡선이 도심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낸다.

지붕부는 나뭇가지·잎등을 형상화 해 다양한 각도와 높이로 나무가 주는 자연스러운 휴식의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함과 나무의 모티브가 잘 어우러져 도시와 숲 속에서도 잘 어울리는 자연의 웅장함을 지닌 퍼걸러다. (문의 T.1544-9611)
 

 

▲ (주)송암아이템의 고품격 복합형 화장실

 


(주)송암아이템

고품격 복합형 화장실

지난 20여 년간 국내 이동식 부스 및 고급 화장실 전문제작 선두업체로 나아가고 있는 (주)송암아이템에서 고품격 복합형 화장실을 제작했다.

기존 화장실에 비해 한층 세련되고 산뜻한 소재를 사용하고 그늘막 기능을 추가했으며 제품의 고급화와 최적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에서 제작·출고 전 검수·현장 납품·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주)송암아이템은 경비초소 및 디자인 관광안내소·학교 지킴이 초소·흡연부스 등 다양한 제품을 전문제작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제품전시장을 신설해 신규 디자인 제품 및 주요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 (주)자인의 퍼걸러 ZEP-215(Pergola)

 


(주)자인

ZEP-215(Pergola)

환경 친화, 스타일화 등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는 외부환경시설물을 만들어내는 외부디자인 및 환경시설물 전문디자인 회사 (주)자인에서 올해 새로운 퍼걸러 컬렉션을 선보인다.

“THE NEW FOREST STORY…"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에서 오는 싱그러움과 풍요로움을 자인만의 스타일로 구현했다.

패턴화 된 숲을 퍼걸러에서 컬러와 선으로 표현했으며 계절감을 가질 수 있는 식재 공간을 두어 자연과 어울리는 공간을 조성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는 “숲에서 오는 고요한 감성”을 콘셉트로 쉼터에 놓여지는 퍼걸러·벤치 및 휀스·휴지통·자전거 쉘터 외 기타 시설물들이 출시된다.

 

▲ (주)경진이레의 충전식 핸들 전정기 90

 

 

(주)경진이레

충전식 핸들 전정기 90(8895-20)


세계적인 정원장비 업체인 독일의 가데나(Gardena)사와 한국 총판 대리점을 체결해 관수·원예·연못 용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주)경진이레는 전원생활의 만족과 고품질의 제품공급, 고도화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충전식 핸들 전정기 90은 쥐똥나무·회양목·진달래 나무와 같은 관목의 절단이나 다듬기, 모양내기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날 길이는 180mm이고 최대 충전 8시간, 작업시간은 90분이며 무게는 950g이다.

작동스위치를 꺼도 바로 멈추지 않고 모터의 남은 회전력에 의해 서서히 멈추기 때문에 날이 완전히 멈출 때 까지 기다려야한다. 또한 사용 후에는 반드시 잔디나 오물들을 청소하고 건조시킨 후 보관하는 게 좋다.
 

 

▲ ㈜지피가든의 지픽스(G-fix)


㈜지피가든

지픽스(G-fix)

친환경 조경사인물, 식물라벨, 벽면녹화, 도시농업자재 등을 제작, 보급하는 ㈜지피가든이 친환경 포장마감재 지픽스(G-fix) 신제품을 선보인다.

지픽스(G-fix)는 육갑 벌집 구조로 디자인됐으며, 자갈, 모래, 토양의 유실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안정된 바닥을 제공한다. 또한 포장재의 질감을 그대로 유지하며, 100% 투수성이기 때문에 거주지와 도시 바닥면을 쾌적하게 마감한다.

재활용이 가능한 폐기물 없는 공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도시 지역 조경, 주택 정원, 옥상 정원, 주차장 및 자갈 차도, 도로 및 서비스 진입로 등에 사용될 수 있다.

 

 

▲ (주)이노블록의 퍼즐 스톤(PUZZLE STONE)


㈜이노블록

퍼즐 스톤(PUZZLE STONE)

국내 친환경 디자인블록 선도기업 ㈜이노블록은 자연석 질감의 프리미엄 블록 퍼즐 스톤(PUZZLE STONE)을 4월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퍼즐 스톤은 표면 쇼트 가공으로 천연 화강석과 같은 질감은 물론, 뛰어난 투수성능과 미끄럼방지 기능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크기를 조합해 생산함으로써 별도의 패턴 없이 시공할 수 있으며, 보행성이 향상된 직각 모서리가 특징이다.

그밖에도 백화방지 시스템 운영으로 우수한 백화억제 기능과 독일 바이엔 안료 사용으로 자연석 느낌의 색상을 표현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