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14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내년 1월 31일까지 꽃박람회 전반에 대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아이디어 공모전’의 공모분야는 전시, 홍보, 운영, 기타 등 꽃박람회 전반에 대한 내용이며, 구체적으로 ▲전시분야는 꽃박람회 스토리텔링, 눈높이 전시, 꽃정원 네이밍, 조경연출 및 아이디어 ▲홍보분야는 경제적인 홍보 아이디어, 시민참여 홍보, 온·오프라인 홍보 이벤트 ▲운영분야는 쾌적한 전시관람 아이디어 등 운영전반에 관한 아이디어 ▲기타분야는 시민참여 이벤트, 시민감동 아이디어 등 꽃박람회 전 분야에 관한 아이디어다.

아이디어는 한글공모 서식 및 JPG, PDF, 사진, 기획서 등 자유로운 서식으로 제작 가능하며, 제출은 우편접수(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꽃전시관 2층 총무팀) 및 전자우편(flower_ex@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고양국제꽃박람회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기자단’도 내년 1월 15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 기자단은 일반인 20명으로 구성되며 콘텐츠 확산을 위한 SNS 홍보활동(현장스케치, 인터뷰 등 기사작성), 신선하고 재미있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콘텐츠 제작(영상, 사진, 웹툰 등)의 활동을 한다.

활동혜택으로는 위촉장, 활동비, PRESS 출입증, 입장권, 공식행사 참여 기회 등이 제공되며, 최우수·우수 블로그 기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된다.

지원방법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서면면접 질의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으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총무팀(031-908-7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