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 부산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중소기업 중앙회가 주관하는 ‘명문장수기업 시상식’이 열렸다.
(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이 중소기업 중앙회가 주관하는 ‘명문장수기업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명문장수기업상’은 오랜 전통과 경영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을 지속해서 성장·발전시킨 명문 장수기업을 포상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올해 명문장수기업에 선정된 기업들은 모두 사업기간 30년 이상의 장수기업이며, 6개 부문 22개의 표창이 시상됐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한 이노블록은 친환경 콘크리트 전문 제조 기업으로 1971년 설립해 43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미국·독일 등 외국 기술 제휴를 통해 독자적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신 일본 타이거 기계도입, 일본 흥업주식회사(NIKKO), 독일의 Godelmann사, 미국의 ANCHOR사·ROSETTA사와 기술제휴로 KS마크, 환경마크, GR마크, ISO 9000&41000을 획득했다.

또한 특허법인과 업무제휴를 통해 특허 7건, 실용신안 3건, 상표 20건, 의장 31건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제품 무상지원·행사후원·무상 정원강좌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국내 조경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