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조경식재공사업협의회 김활현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한국조경학회 김학범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기원조경기술사무소 안세헌 소장이 '명품공원 만들기'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건설사 조경협의회 김형선 회장이 '명품조경을 위한 자재 및 설계분야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예건산업(주) 박혜영 기획팀장이 '명품조경의 성공 전략, 그랜드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대창조경건설(주) 최병순 대표이사가 '명품조경으로 가는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샘라이팅 이익훈 대표가 신기술을 소개하면서 질문을 받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샘라이팅의 신기술 시연 장면.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샘라이팅의 신기술 시연장면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샘라이팅의 신기술 시연 장면.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주제발표에 이어 종합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그룹21 이용훈 회장이 좌장으로 종합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경원대 김덕삼 교수가 '명품조경의 차별화 방안과 과제'라는 주제로 지정토론을 발표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주)가나안조경 김찬수 대표가 '명품조경과 조경공사'라는 주제로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대한주택공사 박상진 차장이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예건산업 노영일 대표가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샘라이팅 이익흔 대표가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건설사조경협의회 김형선 회장이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대창조경건설 최병순 대표가 지정토론을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종합토론이 진행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세미나에 이어 진행된 '조경인 송년의 밤'에서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 이대성 위원장이 만찬사를 하고 있다.

 

 

▲ 지난 12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로 '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세미나에 이어 '조경인 송년의 밤'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