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대한민국조경박람회가 조경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황용득)은 올해 조경박람회 기간 동안(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조경산업 취업난 극복을 위해 전시장 내에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취업박람회 ‘조경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한 컨설팅 한마당’은 조경학과 학생 및 조경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에게 실질적인 도움 주는 정보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취업정보는 패널형태로 전시장에 게시되며 기업정보도 함께 수록돼 업체 홍보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책임있는 조경업체들을 모집하고 있다. 박람회 기간 중 구인을 희망하는 조경기업은 어디나 신청가능하다. 4월 12일까지 라펜트 이메일(lafent@naver.com)로 ‘기업의 인재상’, ‘실제 수행할 업무’, ‘취업에 필요한 자격 요건’, ‘면접방식’, ‘채용시기’ 등을 작성해 기업 로고나 대표 프로젝트 이미지 등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이와 함께 박람회 기간 동안 열리는 ‘취학박람회-전국대학 조경학과 홍보전’이 전국 조경학과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각 대학 조경학과를 시민에게 소개하는 최초의 자리인 이번 취학박람회를 통해 신입생 유치와 조경학문 알리기를 희망하는 전국 대학 조경관련 학과(부)의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2013대한민국조경박람회가 참여업체들의 적극적인 홍보의 장을 마련한다. 조경박람회 조직위원회는 각 참여사의 업체홍보와 제품홍보를 강화하고 관람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도록 전시 일정 내에 참여사 합동프레젠테이션을 실시키로 했다.

조경박람회 참여업체 회사 및 제품홍보PT는 박람회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박람회장 내 메인프라자에서 진행된다.

약 10~15분간 동영상 상영을 비롯해 슬라이드쇼, 발표자 설명 등 기타 자율적인 방법으로 PT를 할수 있도록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16일까지며 참가신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조경사회 사무국(02-564-17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