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조경기술세미나 및 조경인 송년의 밤’ 행사가 조경인들이 만드는 명품조경이라는 주제 아래 오는 12일(금) 오후1시부터 한국과학기술회관 중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조경기술 세미나 그리고 3부 조경인의 밤 순서로 진행된다.

1부 기념식은 (사)한국조경사회 이민우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과 대한전문건설협회 조경식재공사업협의회 김활현 회장의 개회사와 (사)한국조경학회 김학범 회장의 축사가 이어진다.

이어 '조경인이 만드는 명품조경'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조경기술세미나는 경원대 김덕삼 교수, 건설사조경협의회 김형선 회장, 예건산업(주) 박혜영 팀장, 대창조경건설(주) 최병순 대표가 발표자로 나서며, (주)샘라이팅에서 신기술소개 시간을 갖는다.

이어지는 종합토론은 (사)한국조경사회 유길종 고문이 좌장으로 경원대 김덕삼 교수, 건설사조경협의회 김형선 회장, 예건산업(주) 박혜영 팀장, 대창조경건설(주) 최병순 대표, 조경설계 서안 신현돈 소장, 삼흥엘앤씨(주) 정복현 대표, 한국토지공사 조성원 차장, 대한주택공사 조학제 차장 등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3부로 진행되는 ‘조경인 송년의 밤’은 대한건설협회 조경위원회 이대성 위원장의 만찬사로 시작해 담소 및 만찬, 행운권 추첨등이 진행되며, (사)한국조경사회 이유경 회장의 폐회사로 행사를 마무리 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