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내음이 느껴지는, 바야흐로 진정한 여행의 계절이 돌아왔다.

가족·연인과 즐거운 캠핑을 떠나고 싶지만 비싼 여행용품에 대한 부담이 있는 사람들, 캠핑에 익숙하지 않아서 캠핑이 망설여지는 사람들,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던 사람들의 고민을 날려버릴 토탈 솔루션이 제시됐다.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주)스페이스톡(대표 허수경)은 캠핑용품 렌탈사업에 진출해 ‘캠프톡’을 오는 4월 8일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캠프톡은 임대업체 중 유일하게 단체용 장비 전체를 2012년 캠핑용품 업계 1위를 차지한 국내 최고급 브랜드 코베아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테이블, 의자, 버너와 같은 캠핑용 퍼니처들도 기존 저급의 임대품과는 달리 코베아 제품으로 구성해 캠퍼들의 즐거운 캠핑을 돕는다.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는 풀패키지, 텐트패키지, 개별장비임대 등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별장비임대는 스노우피크, 콜맨, 코베아 등 국내외 유명 캠핑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보다 양질의 캠핑을 가능하게 도와주고, 소모품 또한 일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캠프톡은 캠핑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를 위해 홈페이지에 장비사용법·장비관리 등 캠핑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며, 수도권 주요 캠핑장 등 다양한 캠핑장을 추천할 예정이다.

대여는 택배 혹은 파주사업장에서 직접 대여가 가능하며 추후에는 캠핑장으로 직접배송도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여일자는 1박 2일이 기준이며 1박이 추가될 때마다 기본대여가의 40%가 추가로 청구된다.

캠프톡 관계자는 “아웃도어 시장이 커짐에 따라 캠핑용품에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고가의 장비를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크기 마련”이라며 “소비자로 하여금 렌탈을 통해 부담 없이 최고급 용품을 사용하고, 즐거운 캠핑을 하게 하는 것이 캠프톡의 목표”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캠프톡 홈페이지(www.camptalk.kr, 070-4633-32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