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성남우림라이온스밸리에서 키그린(주)의 수도권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키그린(주)(대표 손창섭) 수도권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5일 오후 3시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성남우림라이온스밸리 2차 B동 1612, 1613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지인 및 조경인들이 참석해서 축하의 인사를 전했으며 개소 기념 테이프 커팅식, 오찬식, 행운권 추첨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키그린(주)은 타 기업보다 앞서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잔디보호매트 ▲비료제품 ▲토양 개량제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그동안 국내 골프장 잔디시장을 석권했으며, 지난해 7월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잔디보호매트를 주요 상품으로 수도권사무소를 교두보로 삼아 관급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김호윤 키그린 이사는 “이번 키그린의 수도권사무소 개소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인정해 주는 키그린의 제품을 보다 다양한 곳에 공급하기 위한 전초기지의 성격을 가진다”라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제품으로 더욱 성장하는 키그린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키그린은 경기도 광주시 본사, 강원지사, 호남지사, 영남지사, 제주지사, 해외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산업 #키그린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