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그린 슈퍼롤잔디-KBB 모델

롤잔디를 국내 최초로 보급해온 (주)엘그린(대표 이성호)이 ‘서울정원박람회’에 잔디 대표 업체로 참여했다.  

최근에는 우리 고유의 한국잔디를 개량육종한 신품종 한국잔디 개발에 앞장서온 엘그린은 그동안 2002 한일 월드컵 축구경기장 잔디 조성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서울시청 잔디광장을 비로한 수많은 스포츠, 조경 녹색공간을 조성해왔다.

엘그린은 이번 ‘서울정원박람회’에서 슈퍼롤 한국잔디 신품종 ‘세녹’과 ‘밀록’, ‘수퍼롤 한지형 잔디’ 등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

곱고 예쁜 잔디로 정원이나 옥상녹화 등 고급 조경지에 적합한 ‘세녹’은 내환경성이 우수하고 진녹색의 세엽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또 ‘밀록’은 밀도가 높고 낮게 깎을 수 있어 고품질의 잔디면을 제공해 스포츠용이나 조경용으로 많이 쓰이는 제품이다.

특히 ‘수퍼롤 한지형 잔디’는 신개념의 롤형 뗏장잔디로써 최단시간 내에 천연잔디 공간의 조성과 사용이 가능한 엘그린의 대표 기술제품이다. 신품종 한국잔디로 선진 잔디문화 창달에 앞장 서겠다는 엘그린은 주로 한지형잔디인 켄터키블루그래스와 벤트그래스 롤잔디와 신품종 한국잔디 종근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한국잔디 대량 생산유통을 위해 최근 전라남도 장성군 삼서농협과 생산유통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생산에 착수하는 등 잔디 유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