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정원박람회 사무국에서는 나만의 실내정원, 실내 인테리어에 관한 노하우를 전할 주부 블로그/카페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주부 블로거 10명으로 구성되며, 선발된 기자단은 2월 20일부터 5월 19일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위촉된 주부기자단은 실내정원에 키우기 유용한 식물 & 아이템 소개, 나만의 실내정원 만드는 방법과 관리하는 법, 우리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실내정원 알리기 등의 미션을 ‘행복을 키우는 정원카페’ 주부기자단 카테고리에 주 1회씩 포스팅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정원분야에 열정과 관심이 있고, 나만의 실내정원, 실내 인테리어에 관한 노하우를 가진 주부 블로거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접수는 2월 13일부터 19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 행복을 키우는 정원’ 카페(cafe.naver.com/gardenshow)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내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하고, 블로그(blog.naver.com/garden_show) 이벤트 페이지 내 덧글로 참여의사를 밝히면 된다.

선정된 기자단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원고료와 협찬품이 지급되며, 우수 블로거 기자에게는 실내정원 리모델링(150만원 상당) 이벤트 참여 기회도 부여된다.

합격자 발표는 2월 20일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와 카페에 공지된다. 참가 관련 문의는 서울정원박람회 사무국(02-484-255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