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세계도시축전 조직위원회에서는 인천세계도시축전 주 행사장 분수시설 조성공사를 위한 현상설계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제적인 행사에 걸맞는 특색있는 분수시설을 설치하여 관람객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휴식의 장소를 제공하고 근린공원으로 운영하고자 실시된다.

연수구 송도동 근린공원 내 2,800㎡ 규모로 추진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19일(수)부터 11월 20일(목)까지 작품 접수를 받고,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오는 12월 5일(금) 당선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최우수작 1점에게 설계권을 부여하고, 우수작 1점에게 시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응모자격은 엔지니어링 활동주체로 신고하거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한 자로서 조경분야를 등록하고, 최근 5년내 국・내외 분수시설 단일 공종 기준 설계용역비 5천만원이상 설계실적이 있는 업체이고,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을 등록한 업체이며,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로 신고된 업체면 가능하다.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응모가능하며, 공동응모시(공동이행, 분담이행) 대표자1인은 조경분야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제출서류는 등록신청서, 대표자 선임계, 응모자격 증빙서류, 참여자 명단 등을 제출해야 하며, 조직위원회 기반조성실로 방문접수 하면 한다.

문의:인천세계도시축전 조직위원회 032-440-7988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