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블록(대표 한용택)이 네번째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연다.

오는 12월20일까지 접수받는 이번 콘테스트 공모주제는 ‘Walls with Feeling, Streets with Love - 느낌 있는 담장, 사랑스런 거리’다.

이 공모전은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에 시공된 이노블록 시공현장을 찾아 자신의 사진 솜씨를 마음껏 뽐내면 된다. 단, 1인이 제출할 수 있는 작품 수는 5개까지만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된 사진만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우편 접수 시에는 원본 파일이 담긴 CD를 첨부해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contest@inoblock.com) 접수와 우편(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40-5 효진빌딩 402호 (주)이노블록 마케팅팀) 모두 가능하며, 사진작품과 더불어 작품설명서 1부를 함께 첨부해 보내면 된다.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12월 중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장 및 상패가 주어진다. 또 금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및 상패가, 은상 2명에게는 아이패드와 상장 및 상패가 주어지며 동상 5명에게는 상금 각 10만원이 지급됐다. 이밖에도 10개의 입선작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준다.

시상식은 2012년 1월로 계획돼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블록 홈페이지(www.inoblock.co.kr)의 팝업창 또는 상단메뉴 ‘CS Center’ 내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이노블록 공모 담당자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콘테스트인 만큼,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거리에 대해 모두가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