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청우펀스테이션(대표 이재홍)이 아이디어 기획안을 통해 선발된 9명의 참여자들과 4주간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이색 디자인 공모전 ‘FUN! FUN! STATION’을 오는 17일까지 접수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되는 이 공모전은 아이디어가 풍성한 학생들과 함께 어린이놀이터의 새로운 이슈와 디자인 발굴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돋보이는 점은 일방적인 공모 방식을 탈피해 소통과 축제 방식을 통해 참가자가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방식으로 추진된다는 점이다.

공모전 일정은 17일까지 아이디어 기획안을 접수받은 후 참가대상자 9명을 선발한다. 이들은 3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7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4주간 아이디어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이후 선정된 디자인에 대해서는 제품개발 프로젝트로까지 추진된다.

참여 대상은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뿐 아니라 팀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제출 기획안은 휴게시설물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구성해 개인 및 팀 소개와 함께 5장 내외의 프리젠테이션 파일 방식으로 작성해 웹하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선발된 9명 참여자와 더불어 전담 디자이너 3명과 프로젝트 디렉터 1명이 함께 수행하게 되며 선정된 디자인에 부여되는 총 상금은 600만원이다. 또 선발된 참가자는 입사 및 인턴 지원 시 특전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wfunstation)이나 (주)청우펀스테이션 디자인연구소(02-3474-700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Landscap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